5 Simple Techniques For 선릉역

선릉역은 대표적인 개념환승역으로 꼽히는데, 환승 시 에스컬레이터 하나로 타고 올라가는 간단한 환승구조를 가지고 있고, 엘리베이터도 수인·분당선은 한국철도공사 관할이기에 닫힘 버튼이 작동한다.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돈아까워요 ... (솔직히 돈벌러 왔는데 비싼 점심맛집,예쁜카페 가기 억울함 .. 인정?)

[선릉 머무를 정 세이로무시] 점심특선으로 먹은 편백찜, 카이센동 / 조용한 룸이 있는 선릉역 맛집

저녁시간에 가면 늘 대기가 있지마 금방금방 빠집니다. 저녁에 바쁜만큼 술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술 먹고 떠들기 좋은 곳입니다. 족발은 약간 매콤하고 쫀득하니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미랑, 별양집, 뽕나무쟁이 선릉본점, 선릉역맛집, 스시소라 대치점, 신동궁감자탕 선릉직영점

탕수육이나 자장면도 맛있는데 click here 여기 강추메뉴는 차돌짬뽕이랑 베이컨볶음밥.

선릉역 남서쪽 지역으로는 과거에 지어진 아파트들을 재건축한 아파트가 많다. 그리고 선릉역 주변에는 강남역-역삼역-선릉역으로 이어지는 테헤란로에 테헤란 밸리가 조성되어 있다.

“바로 밑에 편의점, 방음도 잘 되고, 지하철역 바로 앞에 있어 좋습니다. 주변에서 지어 진지 가장 신축인 오피스텔이라서 깔끔합니다.”

데드풀이 좋아하는 메뉴였다며 회사동생이 그렇게 많이 시켰었던 ㅋㅋㅋㅋㅋ

최근 일본에서 먹은 카이센동을 그리워하며 주문한 메뉴인데 오오 기대 이상의 비주얼이 등장해서 놀랐어요.

국어 문법 로마자 표기법에서 예시로 많이 나온다. 그러나 '선능'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 비슷한 예시로 병점역과 학여울역이 있으며 이 노선들도 각각 [병점녁], [항녀울녁]이라고 발음해야 맞으나 [병쩜녁], [하겨울녁]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

텐동은 튀김을 덜어먹는 거라 밥에 간이 좀 되어있어야 하는데 맨밥이라서 목이 턱턱 막혔.......

- 가끔씩 뼈해장국이 땡길 때가 있어서 회사 근처 순대국집에서 한번씩 먹긴 했지만 썩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